코스피의 삼성전자 쏠림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삼성전자가 사상최고치를 연달아 경신하면서 증시가 전반적으로 오른 것 같은 '착시현상'에 대한 우려 목소리가 나온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시가총액은 298조원을 넘어 코스피 전체 시가총액의 20.8%를 차지한다. 1년 전만 해도 14~15% 수준이었지만, 5%포인트 넘게 상승했다. 삼성전자우선주도 최근 1년 사이 50%가 넘게 오르면서 160만 원선을 훌쩍 넘어섰다.
![]() |
이 같은 시장에 수수료가 전혀 없는 스탁론 상품이 등장해 투자자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의 금리는 최초 6개월 2.5%에서 6개월 이후 5%대로 일반적으로 증권사 신용 금리 보다 낮은 편이다.
그러나 스탁론에는 증권회사 신용에는 없는 RMS(시스템)이용료, 연장수수료 등의 수수료가 붙는다. 특히 RMS 이용료와 연장수수료는 각각 대출금에 2%와 0.5%이며 대출 신청 시 먼저 떼는 선취이다. 스탁론이 신용보다 금리가 낮음에도 소비자들이 금리가 높다고 인식되는 것은 이와 같은 스탁론 수수료 때문인 것이다.
최근, 샤인스탁론은 RMS(시스템)이용료,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연장수수료 등의 모든 수수료가 전혀 없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한바 있으며 업계 최저금리 상품의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상품뿐만 아니라, 연2.5%의 단기투자자를 위한 상품, 업계 최저금리의 3년 고정금리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현금인출이 가능한 담보대출상품과, 신용미수 대환대출 상품도 판매 중이다.
샤인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77-7734)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샤인스탁론 문의전화 : 1577-7734
- 모든 스탁론 수수료 “0원”
- 시스템 이용료 "0원", 취급수수료 “0원”, 연장수수료 "0원", 중도상환 수수료 “0원”
- 3년 고정금리 연 3.7%,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증권사 매도 없이 신용/미수 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샤인스탁론 바로가기
<오늘의 관심종목>
한일사료,이엠텍,에스마크,유아이디,퍼스텍,미코,대아티아이,알에프텍,우리들제약,위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