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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렌딧] |
이 상은 1953년에 시작됐으며 독일의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사가 주관하는 상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59개국 2675명의 참가자가 출품한 5575개의 작품이 경쟁했다. 렌딧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중 기업 아이덴티티·브랜딩 부문의 수상자로 뽑혔다.
렌딧은 2015년 3월 설립 초기부터 기업 브랜딩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우선 '기술로 금융의 비효율을 혁신한다'는 비전 아래 '정교, 투명, 효율' 이라는 회사가 추구하는 3가지 가치를 뽑아 냈다. 안정과 신뢰를 상징하는 색인 녹색과 청색을 혼합한 후 명도를 높여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한 '렌딧 민트' 색을 개발하기도 했다. 또 'LENDIT' 의 영문 사명
김성준 렌딧 대표는 "브랜딩은 그저 이야기만이 아니라 행동으로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꾸준히 실행할 때 고객의 신뢰가 쌓이고 그 가치가 전달되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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