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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KB손보] |
이 서비스는 기존의 음성 안내와 함께 시각화된 메뉴를 스마트폰 화면에 제공한다. 기존 음성 안내 방식의 ARS는 메뉴를 잘못 선택하거나 다시 듣고자 할 경우 처음으로 되돌아가야 하는 불편함이 컸다. 하지만 해당 서비스는 전체 메뉴가 화면에 나타나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선택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ARS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보험금 청구와 긴급출동 요청, 대출 등의 서비스 이용 시 모바일 홈페이지 연계를 통해 고객이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Self 서비스' 기능도 도입했다.
또 ARS 이용 중 고객과 상담사 간의 실시간 자료 교환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안내 자료는 물론 신분증, 통장사본 등의 서류도 즉시 전송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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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무 KB손보 고객컨택부 부장은 "고객들이 ARS 이용 중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보이는 ARS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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