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차태진 AIA생명 대표(왼쪽)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 통일로2길 본사에서 한 직원들에게 AIA생명 한국진출 30주년 로고 뱃지를 달아주고 있다. |
슬로건은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BEYOND INSURANCE(비욘드 인슈어런스)'를 내세웠다. 고객들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한 삶(Live longer, healthier, better lives)'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험, 그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물하는 리얼 라이프의 동반자로 거듭 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로고는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역동적인 모습으로 비상하는 붉은 별을 모티브로 했다. 기존의 틀에 박힌 보험에 유연성을 더하고, 보험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의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이 같은 의지를 기반으로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AIA생명은 30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바이탈리티(Vitality)'를 연내에 국내 상륙시킬 계획이다.
바이탈리티는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방법을 제시한다. 행동경제학 원리를 이용해 회원이 건강한 습관을 추구하고, 주어진 목표를 달성했을 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