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전자가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 National Association of Home Builders)와 손잡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10일 미국 주택건설협회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설립 75주년을 맞은 NAHB는 회원수가 14만 명 이상이며, NAHB 회원이 미국의 신규 주택 가운데 80% 이상을 지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해 1년 동안 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참여한다. LG전자는 NAHB가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웹사이트, SNS, 각종 홍보물 등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적극 알리고, NAHB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캠페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10일 올랜드에서 개막한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7'의 개막 축하 행사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관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미국 전역에서 모인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기자 등 200여 명이 모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을 직접 체험했다.
또 LG전자는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 협회인 'ASID(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와도 빌트인 가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빌트인 시장에서 주택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점을 감안해, NAHB, ASID 등 주요 단체들과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 '시그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리더십에 차별화된 마케팅을 더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