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5일 한국 생산성 본부가 개최한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란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국내·외에서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및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고 이를 계량할 수 있는 모델이다.
BC카드는 신용카드 사용으로 발생된 카드 데
여재성 BC카드 소비자보호인(상무)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가치 경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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