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산택지지구 대광로제비앙 단지 모습 [사진제공: 대광건영] |
이 단지는 전용 69㎡, 84㎡ 총 702가구 규모의 중소형 임대아파트로 조성되며, 가격은 3.3㎡당 400만원대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주택유무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도 없다.
단위 세대는 4베이·4룸, 대형 팬트리 등 혁신평면을 적용했다. 단지 안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키즈룸, 맘스 앤 키즈카페, 주민회의실, 어린이집 등이 들어서고, 미니 헬스트랙, 썬큰, 주민운동시설, 유실수원, 어린이놀이터 등 테마파크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실내수영장, 농구, 배구, 골프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3000석 규모의 종합스포츠센터가 있고, 하나로마트, 군립도서관, 증평구청, 우체국, 증평읍사무소(예정), 보강천 시민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앞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고, 증평초교, 삼보초교, 증평중, 증평정보고, 증평공업고 등이 있다.
청주-증평간 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해 청주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충청대로, 증평IC, 증평역 등
대광건영은 주택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백, LED TV, 백화점상품권, 청소기, 밥솥, 믹서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증평읍 한라비발디 아파트 맞은 편에 마련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3월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