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B하나은행 '치매안심신탁'
현재는 치매가 아니지만 미래에 올지도 모를 치매에 대비할 수 있는 신탁 상품. 가입 고객이 나중에 치매 판정을 받으면 병원비, 간병비, 생활비 등의 안전한 지급 관리를 통해 치매 발병 초기부터 중증에 이르기까지 치매 단계별로 종합적인 맞춤형 자산 관리도 받을 수 있다.
▶ 웰컴저축은행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고객 1인당 500만원까지 최대 연 3.0%의 금리가 적용되는 직장인 전용 자유입출금 계좌. 기본 금리는 연 1.0%인데 급여이체와 자동납부, 멤버십에 가입하면 우대금리를 최고 연 3.0%까지 받을 수 있다. 가입 대상은 만 19세 이상 직장인이며 서류를 구비해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 NH농협 '그린카드V2'
친환경 에코머니 가맹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면 에코머니 1~24%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국 933개 공공시설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무료 입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부산은행 '우량기업 우대대출'
모바일은행인 부산은행 썸뱅크 특화 상품. 썸뱅크와 제휴한 기업체 임직원에게 최저 연 2.83%에서 최고 연 5.63%의 별도 금리를 적용한다. 스마트폰에서 썸뱅크 앱을 내려받은 뒤 본인 실명확인 후 가입하면 은행을 방문하지
▶ 수협은행 '올라잇 신용대출'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일정 수준 이상의 신용등급을 유지한 고객은 거래 실적, 소득, 직업 등과 관계없이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1인당 대출 한도는 2500만원이고 금리 조건은 우대금리 포함 최저 연 3.65%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