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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선물’은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교통사고 예방용 선물이다. 어린이들이 우산을 쓰고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투명우산과 어두운 거리에서 차량 불빛을 반사해 운전자에게 보행자를 인식시켜 주는 교통안전 반사경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 로그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16일 홈페이지 및 문자 메시지 수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04년 업계 최초로 출시된 어린이전용 CI보험인 굿앤굿어린이CI보험은 13년 동안 약 268만건이 판매됐으며, 현대해상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어린이 보험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현대해상은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보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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