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브릿지힐 조감도 [사진제공: 김포도시개발] |
A·B·C 등 3블록으로 구성된 '골든브릿지힐'은 학운산 인근에 자리해 주변환경이 쾌적하고, 개별 가구를 경사를 활용한 계단식으로 배열해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를 남향(남남서향) 위주로 배치해 햇빛도 잘든다.
입주 예정자가 시공 과정에 직접 참여해 가구 구성원에 최적화한 주거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외부인 출입을 차단하는 시스템, 경비실 택배 보관시스템 등을 운영해 단지 안정성을 높이고, 가구별 사생활 보호와 소음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공중에 어수선하게 널부러져 있는 전선이나 통신시설을 땅 밑으로 매설하고, 도시가스와 상하수도 완비된다. 또한 단지 내 편의시설을 조성하고,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개인 수영장도 만들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유치원 9개원, 초등학교 14개교,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5개교, 청소년 수련시설 등 교육시설과 고려병원, 서울여성병원, 한방병원, 이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세 등 의료시설과 쇼핑시설이 있다.
단지에서 김포 한강로를 이용해 서울 여의도와 목동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2외곽순환고속도로(2017년 3
김포도시개발 관계자는 "본 사업장은 서울 출퇴근을 해야 하는 입주민들에게 최적화된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라면서 "답답한 서울 도심을 벗어나 서해바다 조망권을 갖춘 단독주택을 저렴한 분양가에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