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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종복 SC제일은행장과 이학상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대표가 디지털 방카슈랑스 제휴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C제일은행은 21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과 디지털채널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디지털 방카슈랑스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박종복 SC제일은행장과 이학상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대표가 참석한 이번 협약식을 통해 SC제일은행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전용 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의 방카슈랑스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SC제일은행은 오는 26일부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의 디지털 보험상품을 포함해 총 12종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기존 디지털 방카슈랑스 시장에 진입한 은행들이 자사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2~3개의 방카슈랑스 상품만을 판매하는 것에 비해 SC제일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디지털 방카슈랑스 상품은 생년월일과 성별만으로 본인의 보험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여러 상품의 보험료를 간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과의 제휴를 통해 이종업종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고객에게 돌려 드리게 됐다”며 “보다 저렴한 디지털 방카슈랑스 상품으로 실속있는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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