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트럴파크 그랑베르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제공: 보광종합건설] |
지난 1일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이 오피스텔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6-3번지에서 연면적 2만4598㎡에 지하 3층~지상 25층, 총 397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지하철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안산시 고잔동은 산업단지 배후수요와 안산시청, 상업지역 내 관공서 근무자들의 임대 수요가 꾸준해 10년 이상된 노후 오피스텔도 공실이 없을 정도"라며 “해당 사업장은 안산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안산시청 앞에 들어서는 만큼 최근들어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단지 주변으로 홈플러스, 고대병원,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로데오거리, CGV, 롯데시네마 등 생활편의시설과 문화광장, 화랑유원지, 안산중앙공원, 원고잔공원 등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시설)이 많다.
단지에는 태양광 패널과 LED 조명(지하주차장 포함), 실내 이중창, 에너지효율 1등급 가스보일러 설치 등을 통해 관리비를 낮추고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을 통해 결로 발생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거실 층고를 240cm로 높여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최고급 AL 중문(원룸)을 달아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옥상정원에는 달·별정원과 공용 헬스공간을 마련한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수도·가스·전기 원격미터
보광종합건설은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500만원(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