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은 다음달 1일 흑석뉴타운 7구역에서 ‘아크로 리버하임’을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8층, 20개 동, 전용면적 39~135㎡, 총 1073가구 규모며 이 중 405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흑석뉴타운 내에서도 한강변 입지라는 점과 지하철 9호선 흑석역 초역세권이라는 점이 장점이다.
신논현역, 여의도 등 서울 중심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고속터미널역, 김포공항역 등 주요 교통거점에도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한강대교, 올림픽대로 진입도 수월하다.
효사정 공원, 노들섬, 노들나루 공원, 사육신 공원, 국립서울현충원, 여의도 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중앙대, 중앙사대부속초·중, 흑석초, 노량진 학원가가 가깝다. 한강대교를 통해 아이파크몰 쇼핑센터, 이마트, CGV 등 용산 내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 시스템을 도입해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조명·난방·공동현관 등을 제어할 수 있다.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로 실내공기를 정화시켜 준다.
단지 내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가족 운동실, 사우나, 독서실, 라운지 카페, 게스트
다음달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3일에 발표하며 계약은 19 ~21일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동작구 흑석동 125-1번지에 마련했으며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