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복합주거단지 브랜드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워진 호반 써밋플레이스 BI 디자인은 시대 트렌드를 대변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개념 주거문화로 쾌적한
주거와 편리한 상업시설이 결합된 원스톱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한다.
영문 서밋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반영한 'M' 아이콘은 정상의 품격과 절정의 삶을 누리는 프라이빗한 주거 공간을 의미한다. 또한 골드를 상징 컬러로 사용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프레스티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김기정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