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진주혁신도시 라온프라이빗 시티 S’ 투시도 [사진제공: 라온건설] |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전용 △22㎡ 71실 △27㎡ 60실 △38㎡ 11실 등 총 142실과 지하 1층~지상 4층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주거복합단지로 LH(한국토지주택공사)를 비롯해 주변으로 11개의 이전·유관기관과 경상대·연암공대 등 대학이 밀집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약 400만㎡ 규모로 조성 중인 진주혁신도시는 지난해 6월 개청한 LH를 비롯해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국방기술품질원 등 9개 기관이 이전을 완료했다. 올해 연말에는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이 입주를 시작한다.
시공을 맡은 라온건설은 세련된 외관설계, 테라스형, 3베이 특화설계(일부 실)를 도입하는 등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했다. 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진주혁신도시 최초로 테라스형과 3베이 혁신설계(일부 실)를 선보인다. 일반 아파트(2.3m)보다 높은 2.4m의 천장고로 설계해 개방감까지 더했다. 드럼세탁기, 냉장고, 전기국탑 등 빌트인 풀옵션도 갖춰 입주민 만족도 편리성을 높였다.
중심상업지구 바로 앞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탑마트와 롯데몰이 인접해 있고, 단지 앞에 수영장, 축구장, 박물관을 갖춘 LH주민개방시설이 들어서 있다. 영천강 수변공원도 가깝다.
단지 5층과 최고층에는 각각 하늘마당과 옥상정원 등 휴게공
‘진주혁신도시 라온프라이빗 시티 S’ 모델하우스는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269-1번지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