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제공: 대우건설] |
또한 다른 아파트에 비해 규모가 크고 배후수요가 풍부해 주변 상권을 흡수하고 교통여건이 개선되는 효과를 누리는 경우가 많다. 건설사 입장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홍보효과를 극대화해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좋다.
대우건설도 예외는 아니다. 현재 대우건설은 충남 천안 성성지구에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현재 성성3지구에서 분양하고 있는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향후 1차분(995가구)와 함께 총 2725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39층, 13개 동 173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62~99㎡로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천안 도심과 천안·탕정 산업단지가 가깝다. 교통여건도 우수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노태산 근린공원도 가까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주변으로 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단지와 맞닿아 유치원과 초등학교이 조성되고, 도보 통학거리에 중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아파트의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