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비즈 호텔사업팀에서는 ‘제 6기 호텔 개발•운영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였다.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호텔 기획, 개발 및 운영단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제주도 현장 답사를 통하여, 실제 제주도에서 호텔이 많이 세워지고 있는 연동, 함덕, 서귀포 등을 돌아 보는 프로그램도 운영 할 예정이다.
강사진은 안석찬 강남 알로프트호텔 총지배인, 신준규 스타일로프트 전무, 나찬문 Parsons Brinckerhoff 이사, 장대섭 한국부동산산업학회 회장 외에 세무사, 호텔 디벨로퍼, 투자사 임원 등 개발과 운영에 전문가들로 구성하였다.
호텔 개발 사업성 검토와 자금의 조달, 인허가와 건축, 디자인은 물론 운영과 브랜드관리에 이르는 호텔 개발에 필요한 실무적인 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룸으로써 호텔 개발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교육과정의 목적이다.
교육 과정 외에 강사진들 그리고 교육생들과의 교류의 시간이 마련 되어 있어 다양한 시장 상황과 사업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교육과정은 매주 1회 14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2월 24일부터 4월 20일까지 총 27시간으로 운영된다. 제주도 워크샵은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진행 된다. 참가접수는 http://hoteledu.mk.co.kr/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2-2000-5458)로 하면 된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