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가 시공하고 생보부동산 신탁에서 시행, 분양 중인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은 강남에서도 유동인구가 많고 입지가 뛰어난 교보타워 바로 옆에 들어서며,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교보타워와 함께 신논현역 일대의 랜드마크로 조성될 전망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8층~지상 15층 1개동에 총 311실로 구성되며, 지상1층과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3층 부터는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총 311실 모두 17~22㎡의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됐으며, 7가지의 다양한 평면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교보타워 바로 옆, 트리플 역세권의 최적입지 갖춰… 미래가치 뛰어나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은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조성된 강남 오피스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 오피스텔은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인지도가 높은 강남 교보타워 바로 옆에 들어서 교보문고는 물론, 롯데시네마, CGV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병원, 은행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교통여건도 전국 최고 수준이다. ‘골드라인’ 9호선의 중심인 신논현역에서 불과 38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거리에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이 자리한 트리플역세권 단지이다. 또 서울 광화문과 시청은 물론 강남 각지와 인천, 분당, 용인, 수원 등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한 50여개의 버스노선도 지나고 있어 뛰어난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단지이다.
사업지인 강남대로 일대는 강남 교보타워를 비롯해 삼성전자서초사옥, 삼성생명서초사옥, 메리츠타워, 강남파이넨스센터, GS타워 등 대기업과 편입학원ㆍ로스쿨학원 등 학원들도 밀집해 있어 배후수요가 매우 풍부하다. 또한, 삼성타운 2배 규모의 롯데타운도 들어설 예정이라 임대수요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상권 또한 명동과 더불어 서울 최고의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강남대로의 상권이 단지가 위치한 신논현역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관계자는 “2016년에도 오피스텔의 인기가 꾸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계약에 대한 문의전화가 다시 급증했다”며“ 현재 오피스텔은 완판을 앞두고 있으며 단지 내 상가분양도 이미 시작한 상태다”고 말했다.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은 실투자금이 5천만원대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금액이면서도 3.3㎡당 5억원(강남역 인근 뉴욕제과 부지 3.3㎡당 5억 1,700만원에 매매)을 호가하는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의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9-10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522-7883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