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실제사연을 모아 제작한 가족사랑 애니메이션이 28일 유튜브에서 한달 여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
작년부터 진행된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가족에게 E-mail, 페이스북, 카카
오톡 등을 통해 카드를 전달하는 이벤트로 지금까지 약 1만6000명이 참여했다.
동부화재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많은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가족사랑 캠페인 또한 2016년에도 변함없이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김진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