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가운데)와 숙명여대 학생 등 관계자들이 성공적인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산학연계 프로젝트는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2학기 정규과정 ‘브랜드 전략실습’ 과정에 흥국생명이 직접 참여해 이론과 실무를 접목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흥국생명은 마케팅 현안에 대해 학생들에게 과제를 부여하고 수강생들은 IMC(I
프로젝트는 팀별로 운영되며 우수한 기획서를 제안한 팀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식이 진행된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