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관광단지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변, 시랑리 일원에 조성되며 면적이 366만2,725㎡에 달한다.
이곳에는 운동·오락시설(테마파크, 패밀리랜드, 골프장), 휴양·문화시설(부산과학관, 메디컬타운, 문화예술단지, 해변공원) 숙박시설(아쿠아월드, 랜드마크호텔, 전통호텔, 별장형콘도 등), 상업시설(오션뷰레스토랑, 푸드타운, 엔터테인먼트쇼핑몰, 아울렛) 등이 들어선다.
동부산관광단지가 2017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어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이 입주(2018년 02월 입주예정) 할 시점에는 다양한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투자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해운대 경보 이리스힐’은 동부산관광단지를 비롯해 동해 남부선 복선전철(송정역 예정), 부산울산고속도로(동부산IC 예정) 등 각종 개발호재를 안고 있는 만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향후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 생활인프라가 확충되면서 주거선호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은 부산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인 59~54㎡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개방감 있는 단지 설계로 송정해수욕장의 푸른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조망권은 물론, 대부분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성과 개방감을 극대화 시킨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단지를 공원형으로 설계 해 지상에 차가 없고, 휴게쉼터, 쌈지쉼터, 어린이 놀이터 등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을 마련했으며, 단지 내 조명을 LED전구로 시공해 관리비를 절감 하고, 내부는 거실과 안방에 천정형 에어컨 설치를 제공 해 공간효율을 극대화 시켰다.
단지 뒤로는 달맞이 길 등 자연친화적 구성으로 쾌적한 단지조성을 했으며 무인택배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은 도심과 가까워 학교, 공원, 관공서, 대형병원, 이마트, 백병원,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의 생활편의 시설과 영화의 전당, 아쿠아리움, 시립미술관 등 문화관광시설을 두루 갖췄다.
게다가 부흥중
모델하우스는 도시철도 2호선 해운대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051-208-0555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