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강한 웰빙 샌드위치 전문점 ‘죠샌드위치’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죠샌드위치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알리고, 방문자들이 죠샌드위치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기 쉽게 하였고 디자인 개편을 통해 시각적 효과를 높여 심플한 구성으로 직관성을 증대했습니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메뉴인 빠네디까사(‘집빵’)를 출시했습니다. ’까네디빠사’는 100% 천연발효로 만든 유럽식 빵으로 소화촉진을 돕는 건강적 기능 뿐 아니
죠샌드위치 이상혁 대표는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브랜드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 해야 한다”며 “13년차 가장 한국적인 전통 샌드위치 브랜드로써 새로운 메뉴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항상 노력하는 모습으로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