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lla, 부자되기 캠페’’은 어려운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다양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모두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유용한 경제, 금융커뮤니티를 한곳에 모아 쉽게 방문 할 수 있게 한 ‘부자연합군’, 코믹무협활극, 금융만평 등 동영상으로 금융상품을 재미있게 설명한 ‘쩐의 정석’, 고객의 투자성향을 측정하고 적절한 투자방법을 제시 할 뿐만 아니라 찌라시 등 재미있는 형식의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부의 비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라 잭팟머신, 올라 부자 퀴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쉽고 재미있는 금융 콘텐츠를 접함으로써 긍정적 투자마인드가 형성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향후 온라인을 통해 다
이 캠페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olla, 부자되기’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ollabuja.co.kr)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