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은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을 오는 19일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로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프라인 고객패널은 상품, 서비스, 제도개선에 대한 의견 제시와 함께 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 참여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하고 활동기간은 8~12월
농협은행 관계자는 “2013년 도입한 NH-고객패널제도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올 상반기 4기 오프라인 고객패널은 테마제안과 자유제안 등 320건의 의견을 제시해 51건을 바로 반영하고 150건은 실행을 검토 중”이라고 설명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