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부터 전문몰 형태의 지역별 테마별 전용 예약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인터파크투어가 이번에는 싱가포르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는 싱가포르는 편리한 교통과 잘 정비된 관광지, 다양한 먹거리 등으로 인해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불리는 나라입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싱가포르의 인기 지역과 테마를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로 소개하고 다양한 컨셉의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전문몰을 운영,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입니다.
싱가포르 전문몰은 주요 관광정보부터 맛집, 액티비티, 추천호텔 등의 세부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여행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별 체험형 여행 컨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레이디스여행∙가족여행∙도보여행∙푸드∙나이트라이프 등 싱가포르 대표 테마별로 나열식이 아닌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개발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인터파크투어는 싱가포르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페이지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 원 권(2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1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