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는 차량 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정비 서비스를 예약 없이도 방문 즉시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를 FCA 서초 서비스센터에 확대 적용해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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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A 코리아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4년 7월 강남 서비스센터에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를 최초 적용한 이래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 서비스센터에 이어 2번째로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가 적용된 서초 서비스센터는 전담 워크베이 1기와 전문 트레이닝을 이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을 배치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고 6월 중에 경기 및 부산지역에 추가 오픈을 계획하는 등 지속적으로 익스프레스-레인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FCA 코리아는 2015년 한해 동안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를 올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성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