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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KB생명이 10년 연속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
KB생명은 이번 평가에서 생명보험업계 평균점수(91점) 보다 높은 94점을 획득했다. 특히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고객이해도 등 8가지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KB생명은 지속적인 상담품질 개선을 위해 콜센터 상담사의 상담 녹취콜 평가를 통한 진단, 평가에 의한 개선점 도출, 상담사 1:1 피드백 강화, 사후 점검결과를 통한 상담사 개인별 서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16가지 항목으로 나눠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90점 이상 받아야 우수 콜센터로 인정된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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