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입지 전문 회사인 MI 컨설팅은 오는 5월 3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종로구 씨티뱅크센터 15층에서 개원 예정의를 대상으로 병의원 성공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상가정보연구소, 세무법인드림, 동북아노무법인, 스페이스 공간연구소, 이안메드(의사랑), 메가메디칼, 보부상 등의 공동 후원으로 열리는 행사다.
입지ㆍ홍보ㆍ법률등 경영 노하우 전수
이날 세미나 1부에서는 ‘MI컨설팅’ 배광수 대표가 개원 입지분석 방법을 주제로 강연하고 2부에서는 개원시 알아야 할 세무(세무법인드림 정상윤 세무사) 강의가 이어지고 개원 마케팅과 홍보 방법 강의는 3부에서 진행된다.
4부에서는 개원시 준비해야 하는 노무 및 법률 문제 대처방안에 대해 동북아노무법인 이종현 노무사의 주제발표가 5부에서는 스페이스 김현관 대표가 인테리어 공간의 효율적 활용에 대해 강의하고 6부에서는 개원 대출과 신용관리에 대해 알아보고 마지막 시간에서는 ‘2015년 수도권 유망 신규 개원지’를 주제로 MI컨설팅 배성호 이사가 강연한다.
‘MI 컨설팅’ 배광수 대표는 "당사는 10년 넘는 현장 노하우와 체계적 이론을 배경으로 개원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이고 현실적 컨설팅을 제안해 왔다"며 "일부 상업적 세미나와 달리 항상 수요자(병의원 개원 예정 의사) 입장에서 개원 고민을 함께하는 세미나를 진행 한다"고 했다.
참가비 무료, 중식 제공
이번 개원 세미나는 내과,
교육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참석자에게는 중식도 무료로 제공되며 참가 신청은 엠아이컨설팅 홈페이지(www.minfra.net)나 전화(070-4369-0791)로 문의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