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하여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그 중 신축빌라 분양 매매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 이는 아파트 전세가 및 매매가 급등의 대안으로 분석된다. 아파트만큼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추면서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가 메리트로 작용되고 있어 전세난 속 내집마련의 최선책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현재 많은 수의 매물이 거래되고 있는데, 전국의 수 많은 매물 중 맞춤형 집을 구하기란 매우 어렵다. 이에 전문 중개서비스 이용이 급증하고 있는데, 그 중 신뢰도 높은 ‘한올주택’이 인기다.
‘한올주택’은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모든 매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건축, 시행, 시공, 분양까지 직접 맡고 있다. 또 하나의 강점으로 법무팀과 분양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스마트한 시대에 발맞춰 인터넷 커뮤니티와 모바일 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매일 약 2만 5천여개의 공실정보를 업데이트 중이며 무료빌라투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집을 안전하게 구할 수 있다.
또한 서울경제TV '안혜경의 라이프투데이'에서 방영, 대사관 및 공공기관에 배포되는 공신력 있는 경제 전문매거진 ‘파워코리아’ 지면에 올라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현재 한올주택에서 추천하는 지역으로는 서울 상도동신축빌라, 화곡동신축빌라, 은평구신축빌라(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강북신축빌라, 인천신축빌라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남동구(만수동,간석동), 일산신축빌라(덕이동, 탄현동, 대화동), 부평신축빌라(부평동, 부개동), 구월동신축빌라 등이다.
그 밖에 서울 강서구신축빌라(염창동, 방화동, 등촌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서교동 망원동), 동작구신축빌라(사당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쌍문동, 수유동, 미아동, 번동, 우이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묵동, 망우동, 중화동, 신내동), 동대문구(답십리동, 장안동, 제기동, 휘경동, 청량리동, 이문동, 전농동, 용두동), 광진구(중곡동, 군자), 고양시신축빌라(내유동, 관산동), 파주(야당동), 부천신축빌라(상동, 중동,
‘한올주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han-villa.com )를 통해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