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부동산 분양시장의 물량이 봇물터지듯이 쏟아지고 있다. 1%후반대의 낮은 은행이자에 불만이 쌓인 투자자들, 노후대비를 위한 중, 장년층들, 트럼프처럼 부동산귀재를 열망하는 젊은층들이 그 수요층들.
특히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이 인기다. 계란을 한바구니에 담지말라는 투자격언대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소액투자로 은행이자보다 몇 배나 더 나은 투자수익률 뿐만아니라 차후 시세차익까지 바라볼수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안정된 노후준비는 보너스.
이러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서 성공하려면 ▲대규모 도시개발을 바탕으로 인구수가 계속적으로 유입될 수 있는 지역인가 ▲ 개발계획을 얼마만큼 믿을수 있는가 ▲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가 ▲ 나만의 투자철학이 있는가 ▲믿을수 있는 전문가와 상담하고 있는가 등의 십계명이 반드시 필요하다.
꼼꼼한 투자자로서 앞서 손꼽아 본 십계명에 딱 들어 맞는 투자처를 찾는다면 ‘서정메트로하임’이 제격이다. ▲ 고덕국제신도시라는 대규모 도시개발이 진행 ▲ 믿을 수 있는 삼성전자의 반도체부분100조 투자관련 경기도와의 MOU체결 및 15조6천억원 선집행 ▲ 3천만원정도면 투자가능 ▲서정스마트빌,벨루스하임 등 4회의 분양마감 기록 수립 ▲분양업체의 철두철미한 인원관리를 통한 분양상담사 대기 등의 이유로 초보투자자부터 베테랑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에서의 ‘서정 메트로하임’ 역시도 분양마감의 기록에 동참할 것으로 보이며, 이미 기존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는 ‘삼성이 숨겨둔 자리’로 입소문이 나면서 벌써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까닭이다. 3.3㎡당 800만 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는 차후 물가상승,원자재가격 및 땅값상승 그리고 분양가 상한폐지 등을 고려해 볼 때, 앞으로 이런 분양가는 다시 볼 수 없을 것이라는 전문가 견해들도 뜨거운 열기에 한 몫을 보태고 있다.
2020년까지 13만 여명, 5만4000여 가구를 목표로 개발 중인 고덕국제신도시.
베드타운에서 벗어나 문화, 행정, 교류 등 모든 것이 갖춰진 자족이 가능하도록 개발단계부터 경기도와 정부부처 그리고 삼성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개발 중인 구역에서 3분 정도 걷다 보면 육교를 사이에 두고 서정 메트로하임이 위치한다.
풍부한 임대수요의 예측근거로는 현장상황에서 알 수 있듯이 거주할 곳이 딱히없어 인근지역 송탄이나 진위의 숙박업소를 찾아 헤매는 것에서 앞으로 늘어날 인구대비 주거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방증하는 것이다.
도시개발에 따른 계획을 살펴보아도 삼성직원들의 출퇴근 거리에 위치한 ‘서정메트로하임’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커지게 되어있고, 더불어 삼성의 협력업체들의 직원들까지의 임대 기대수요를 더하면 고덕국제신도시에서 내로라하는 명품이 될 예정이다.
차량으로 약6분!
이것이 ‘서정 메트로하임’ 현장에서 삼성전자까지의 거리다.
임장활동을 통해 살펴보면 토목 공사중인 드넓은 땅을 볼 수 있으며, 삼성전자는 약 100조를 투자하여 경기도 평택 고덕일대에 세계 최대 반도체단지를 건설하여, 규모는 화성에 위치한 사업장의 약 2.4배에 달하는 대규모가 될 전망이다.
15조6000억원부터 100조까지
삼성전자는 기존 가동시기보다 1년 앞당겨 15조6000억 원을 조기투자하기로 하였으며 이로 인해 약 41조원의 경제효과와 15만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전망했다. 덧붙이자면 삼성전자의 약100조 투자계획에 따른 경기도와의 MOU체결의 첫 단추이다.
이에 발맞추어 소형 주거시설부문 브랜드 파워로 떠오르는 (주)바롬산업개발에서 (2014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서정 메트로하임’을 선보인 것. 지하 4층~지상 16층 규모로 계약면적 48~72㎡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맞춤설계로 1인 거주 시 침실과 휴식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투룸형 구조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편안한 집’이 될 예정이다. 또한 꼼꼼하게 설계 된 내부는 ‘소형 아파트는 좁다’는 편견을 깨버릴 수 있을 정도로 넓어 보인다. 한편, 일부 세대에 고품격 테라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도심에서도 나만의 정원을 가꿀 수도 있게 설계된다.
역세권불패! 도보로 5분!
‘서정 메트로하임’에서 약 5분 정도 걸어가면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이 나온다. 서정리역 일대는 고덕국제신도시 1기 개발구역으로 땅값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추세다. 그리하여 현재 고덕국제신도시 원룸주택 부지들은 프리미엄이 2~3억이상 형성 될 정도로 인기지역임을 감안해 볼 때, 전문가들이 말하는 소위 ‘역세권 불패’의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보여진다.
KTX신평택역과 사정리역! 그리고 ‘서정 메트로하임’
'서정 메트로하임‘인근의 서정리역은 KTX신평택역(가칭)과 한 정거장 거리로 약 4분정도 소요됨을 꼼꼼히 따져본다면, 강남구 수서까지는 약 21분 소요, 부산은 약 1시간 50분!
한마디로 ‘진정한 1일생활권의 중심에 서정메트로하임이 있는 것’이다
그런곳이 실투자금 3천만원대로 구입가능하다면?
그래서 선착순분양을 하는 이유가 되었다. 너도 나도 사려고 사고싶어 안달이 난 작금의 상황을 대변한 것이다. ▲고덕국제신도시 ▲ 삼성전자 ▲ KTX ▲서정리역▲3천만원대 투자가능한 ‘서정 메트로하임’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
1877-8970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