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입주예정인 롯데캐슬 및 대림아크로타워는 약 6억5천 후반에 분양을 하였으나 입주 시까지 금융비용을 합산하면 대략 6억 8천만원 정도가 든다. 이에 반해 '브라운스톤 당산'은 주변시세대비 저렴한 매매가와 전세가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브라운스톤 당산은 올 08월에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입주를 하지 못하게 된 분양자들이 미리 전세 매칭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전세 문의 및 샘플하우스 방문객이 끊이질 않고 있는 실정이다.
2008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서울, 경기, 인천거주 무주택(33평형까지가능) 세대주일 경우 자격해지분에 한해 일반분양 전까지 전세가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분양가로 내 집 장만 또한 가능하다.
여의도권인 당산에 5년만에 입주하는 33평 신축아파트인 '브라운스톤 당산'은 걸어서 5분-10분 거리에 한강고수부지, 타임스퀘어, 빅마켓,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이 위치해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지 입구에 수영장, 헬스장, 주민센터가 있는 문화센터가 자리하고 있어서 윤택한 생활 또한 가능할 전망이다.
게다가 브라운스톤 당산은 지하철 2호선 영등포구청역(600m), 5호선 영등포시장역(500m), 9호선 당산역(700m)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9호선 2,3단계 개통의 수혜단지이다.
지난해에는 지역주택조합의 장점 및 저렴한 분양가로 인해 가족명의로 여러 건의 계약을 투기목적으로 체결 후 예전 분양대행사와 소송까지 가는 헤프닝도 발생한 바 있다.
그러나 브라운스톤 당산 아파트는 공사에 문제가 생겨도 아파트를 계속 지을 수 있도록 시공에 대한 보증보험인 대한주택금융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으며, 자금관리 역시 대한토지신탁에서 하기 때문에 자금
브라운스톤 당산은 입주를 앞두고 현재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에 있다. 브라운스톤 당산의 샘플하우스는 예약제(급매물 또는 전세 사전예약가능)로 운영 중이며, 현재 전세대기 예약자 수가 상당한 실정이다.
임대 및 분양문의 : 02-2632-3353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