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례 우성트램타워 조감도 |
‘위례 우성트램타워’ 상가는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위례 신도시 중심상업지역 ‘트랜짓몰’ 라인에서 공급되는 상가로 지난해 일찌감치 예비 투자자들이 염두해둔 상가로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트랜짓몰’ 라인은 향후 개발 예정인 트램(노면 경전철)을 따라 상가가 배치되는 상권으로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등이 중심되는 상업지구로 풍부한 유동인구가 기대되는 상권이다.
이런 가운데 ‘위례 우성트램타워’가 이목을 끄는 대표적인 이유는 위례-신사선 위례 중앙역(예정)과 인접하고 트램역(예정) 바로 앞에 들어서는 더블 역세권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 상가는 약1.5km 연도형 상업시설과 F&B 중심의 상권으로 조성될 트랜짓몰과 직접 연계될 뿐 더러 ‘모두의 광장’(가칭) 및 총길이 4.4Km에 달하는 휴먼링과도 가까워 위례신도시 약 4만세대를 배후수요로 둔 중심상권지역으로 소비활동 접근성이 매우 좋다.
휴먼링이란 위례신도시 내 조성되는 차량 접근이 제한되는 보행자 전용도로로 가로수길, 인사동길처럼 도보 접근성이 좋은 상가는 활성도가 높다.
‘트랜짓몰’ 라인중 ‘위례 우성트램타워’가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상권 주변이 대부분 주상복합상가로 1-2층 점포만 주로 공급되고 주변 전층 상가 필지는 4개에 불과해 3층 이상 상층부 상가도 공급하는 ‘위례 우성트램타워’ 는 희소성과 점포의 실사용
분양가는 3.3㎡당 550만원부터이며 시행 및 자금관리는 (주)하나자산신탁이 시공은 우성건영(주)이 맡았다. 한편, ‘위례 우성트램타워’ 홍보관은 8호선 · 분당선 환승역인 복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 1600-7797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