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드쇼 4탄에서는 '오너경영의 핵심세무리스크'라는 주제로 1부에서는 세종TSI의 곽종철 세무사가 오너의 적정보수, 배당정책, 가지급금 정리, 차명주식 해결, 가업승계와 상속세 등의 세부주제로 강의한다. 2부에서는 노무법인 베스트솔루션의 황유진 책임노무사가 기업노무운영 효율화 전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로드쇼 강의 외에 실전 사례를 이용한 질문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상담데스크를 통해 상담을 바로 받을 수가 있다.
금융로드쇼 4탄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들은 상담전화(1800-9440) 혹은 홈페이지 http://life.mk.co.kr (선착순 150명)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되고 세미나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한다.
매경경영지원본부 관계자는 "매경경영지원본부 금융로드쇼가 서울 강남에서 열린 1탄을 시작으로 인천 송도, 부산 해운대에서 차례로 열렸다"라며 "앞선 세 번의 금융로드쇼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고 특히 송도에서 열린 CEO 위기관리전략세미나에서 수도권 세미나를 요청하는 목소리가 많아 이번 로드쇼를 안산 스마트 허브 (반월공단)에서 열게 됐다"고 설명했
매경경영지원본부는 가업승계, 상속증여, 부동산활용 등 법인 절세전략에서부터 인사노무, 법무지원, 기업공개(IPO), 인수합병(M&A), CEO 리스크 관리 등 기업 경영효율화 전략과 개인의 재무전략 분야까지 원스톱 토탈컨설팅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