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콜센터(1588-6363) 고객 상담업무 시간을 15일부터 평일은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확대한다. 기존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했다.
아침 및 야간, 토요일 등 업무시간 외 콜센터 상담을 실시하는 회사는 생보사 중에 한화생명이 유일하다.
대부분 생보사 콜센터는 평일 오후 6시면 업무가 종료돼 근무시간 중 전화 상담
한화생명 콜센터는 20초 이내 통화성공률이 97%에 이르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2012년부터 3년 연속 생명보험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