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시작된 마이다스 어워드는 칸느, 클리오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히는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최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시상제도이다.
이번 광고제에는 19개 국가에서 총 197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AIA생명은 올해 수상자 중 유일한 국내 출품작으로, 골드만삭스, 도이체방크, 아메리칸 익스프레
AIA생명의 수상작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실제 군 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그 가족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