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전문 투자자들이나 일반인들의 노후대책으로 각광 받아왔던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최근 젊은 층에서도 제2의 수익을 창출하는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배후수요, 입지여건과 착한 분양 가격으로 분양중인 오피스텔이 있어 화제다.
공덕 역 환승역세권에 실투자금 3천만 원대 소형 오피스텔이 등장해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공덕역 갑을명가시티’ 오피스텔이다.
총 2개동으로 분양면적은 투자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29~34㎡)으로만 구성되며 총 323실이 공급된다. 임대수요가 선호하는 전용20㎡이하가 비율이 높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된다.
공덕역 갑을명가시티는 메머드급 임대수요로 투자의 안정성을 높인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는다.
여의도, 신촌, 서울역, 마포, 광화문 등 서울 5대 핵심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연세대, 홍익대, 이화여대, 서강대, 숙명여대 등 직장인에서 대학생까지 흡수하는 메머드급 임대수요를 갖춘 곳이다.
또한 공덕역 인근 먹자골목과 마포권역 주거지역의 접경에 위치하여, 한강시민공원, 효창공원 등의 휴식공간과 이마트, 현대백화점 등의 쇼핑시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게다가 주변에 아현뉴타운 및 공덕시장 재개발, 고급 주상복합타운 형성 등 신흥주거지로 부상 중인 지역으로 미래가치 또한 풍부하다.
공덕 역 환승역세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라 발 빠른 움직임이 요구되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688-677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