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5개 응모작 중 대상을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는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의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광고전략, 표현요소, 뉴테크놀러지, 시장성과 등 심사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유명연예인 모델 출연 없이 순수 일반인들만의 실제 스토리를 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군대'라는 키워드를 통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네티즌의 감성을 자극,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보험사로 고객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금융기업의 광고로는 유례없는 인기를 구가, 지난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수 600만 건을 돌파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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