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집 구하기도 스마트하게! 신축빌라는 '한올주택'
↑ 사진=한올주택 |
주택 공급 물량은 꾸준히 증가하는데 전세난은 쉽게 풀리지 않고 있는 요즘, 서민들은 작은 집으로 옮기거나 전세 보증금이 저렴한 외곽지역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전세난의 원인은 임대주택 부족현상이라기 보다는 구조적 문제라는 점에서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저금리와 월세 전환 증가, 새 아파트 입주 물량 감소, 재건축 이주수요 증가 등이 내년도 전세시장을 불안하게 하는 요인입니다. 저금리와 월세 전환 증가는 전세난을 가중시키는 요인으로 연 2% 선으로 떨어진 초저금리가 주택 임대차 시장의 패턴을 바꾸고 있는 것입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인 이씨(32)는 한때 고민에 빠졌었습니다. 강남으로 출근을 하는 맞벌이 인데 전세를 구하려고 알아보니 빌라 매매가와 전세가가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알아본 전문가를 통해서 전세금으로 신축빌라를 구입한 그는 "평일에 시간을 내 모든 집을 다 볼 수도 없고, 있다고 하더라도 전세난으로 너무 비싸니 힘없이 돌아설 때가 많았다.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서 하자니 중개 수수료 부담도 컸다. 다행히도 부동산 홈페이지를 이용해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을 통해 마음에 드는 집을 구했다."며 만족해했습니다.
부동산 신축빌라 시장에도 인터넷 및 스마트폰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하루 방문객이 2천명이 넘는 홈페이지에 이어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고 전문가와의 1:1 맞춤형 서칭 서비스로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축 시공 시행 분양을 맡고 있는 '한올주택'의 경우 신축빌라 투룸, 쓰리룸, 포룸, 복층빌라, 미분양빌라, 잔여세대특가, 고급빌라, 신혼 집 구하기 등 서울 경기 인천 전국 각지의 신축빌라를 한눈에 볼 수 있어 20대부터 신혼부부, 자녀가 있는 부모들인 30대, 40대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한올주택 관계자는 "현재 부동산 시장은 전세에서 월세로 급격하게 전환이 되고 있어 전셋집은 품귀현상이 일어나 전세가와 매매가가 차이가 나지 않는다. 부동산 대책 이후 초저금리로 인해 신혼부부에게 신축빌라 분양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한올주택(((http://han-villa.com))은 강서구(화곡동 염창동 등촌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부평(부평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남동구(구월동, 만수동, 간석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서교동 망원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강북구,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고양시(탄현동 ,대화동, 내유동, 관산동), 부천, 구로, 안양 지역의 빌라, 신축빌라 분양, 매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미분양빌라, 잔여세대 특가 등 신축빌라 분양을 법무팀을 통한 원스톱 1:1 맞춤기업으로써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