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국내 증시는 실적 개선이 개선되는 내수, 금융 업종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증시를 압박하던 글로벌 악재는 진정되는 분위기나 본격적인 상승세로 돌아서긴 아직 힘들어 보인다.
내수주가 박스권 장세에서도 안정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같은 업종에서도 실적은 차별화되는 양상을 보이는 만큼 당분간 철저히 종목 자체의 펀더멘털에 중점을 툰 투자 전략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금융 업종의 경우에도 내수 활성화 정책 기대감이 유효하며 견조한 실적 흐름도 기대되는 상황이라 주목할 만하다.
좋은 종목을 찾았다면 스탁론을 활용한 레버리지 투자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 있는 반면 금리는 최저 연 3.2%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MK에서는 신용 투자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스탁론 브랜드와 공동으로 【M스탁론】서비스를 선보였다.
【M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신용투자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스탁론】은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도 있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M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 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용투자가 처음인 투자자도 누구나 손쉽게 홈페이지에서 증권사별로 상품을 비교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M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종목은 셀루메드, 코데즈컴바인, 동화기업, 백금T&A, 원풍물산 등이 있다.
◆ M스탁론은?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 http://www.mstockloan.co.kr/mstock/main/main.php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