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은행을 찾은 권모(50세)씨는 1년 만기 예금 금리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예•적금 금리가 무려 1%대로 떨어졌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꼬박꼬박 은행 상품으로만 재테크를 하던 권 씨는 초저금리 시대에 다른 투자처가 없나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마이너스 금리라고 볼 수 있는 초저금리 시대에 돌입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수익형 소형주택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수익형 부동산은 투자상품인 만큼 매물을 선택할 때에는 반드시 역세권 및 탄탄한 배후수요 등에 대한 꼼꼼한 점검이 필요하다.
상도 휴엔하임은 학원가 및 대학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거느린 성공투자 초역세권 입지와 함께 10%대의 안정적인 수익률를 자랑하는 투자처다.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상도휴엔하임은 4천만원대 투자로 10%대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고민하지 말고 투자하자.지금이 기회다.
상도 휴엔하임이 들어서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은 배후 수요가 풍부한 곳 중 하나다. 지역 내 숭실대가 위치하고 중앙대, 총신대, 서울대 등과 가까우면서 강남, 가산, 여의도, 영등포역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대학생 및 직장인 출퇴근 수요가 몰리는 지역이다. 하지만 상도동은 노량진 뉴타운 지역으로 지정돼 신규 분양 공급이 거의 없었다.
이런 상도동 신규 소형주택인 상도 휴엔하임 지하 2층~지상 15층, 25㎡•22㎡ 평면 타입 총 298세대 규모다.
근처에 롯데백화점 보라매점, 용산 아이파크몰, 노량진수산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쇼핑몰과 중앙대부속병원, 여의도성모병원 등 병원, 상도근린공원, 보라매공원 등 공원과 동작구청이 위치해 있다.
특히 상도 휴엔하임은 7호선 장승배기역과 불과 60m 가량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역을 도보 30초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를 다투는’ 초역세권 입지다.
장승배기역을 통해 가산, 강남, 여의도 및 영등포 등을 10분대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또 경전철 서부선의 서울대입구역까지 연장, 노량진재정비촉진사업, 노량진수산시장의 현대화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어 향후 시세 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
모델하우스는 7호선 장승배기역 6번 출구 쪽에 있다.
분양문의: 02-824-8444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