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수익형 소형주택은 탄탄한 배후수요와 역세권 입지 여부에 따라 수익률이 극명하게 갈리고 있다.
한 전문가는 “수익형 소형주택의 제1투자요건으로 ‘배후수요’와 ‘역세권 입지’를 꼽을 수 있다“며 “배후수요와 역세권 입지야 말로 투자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라고 말했다.
최근 이런 투자의 기본요건을 완벽하게 갖춘 수익형 투자상품이 나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초역세권에 위치한 '상도 휴엔하임'이 그 주인공이다.
상도 휴엔하임은 7호선 장승배기역을 도보 30초로 이용 가능하다. 역세권을 넘어 이른바 ‘초를 다투는’ 초역세권 입지다.
장승배기역을 이용해 1호선 및 2호선, 4호선 등의 환승이 용이해 가산, 강남, 여의도 및 영등포 등을 10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따라서 출퇴근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수익형 주거상품의 절대적인 조건인 배후수요 또한 탄탄하다. 상도 휴엔하임은 노량진학원가가 인접하고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이 인접해 총 6만여 명에 달하는 거대한 배후수요를 거느려 공실률 걱정 없이 탄탄한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 경전철 서부선의 서울대입구역까지 연장이 계획돼 있어 향후 임대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이외에도 노량진재정비촉진사업 및 노량진수산시장의 현대화 진행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어 향후 시세 차익까지 기대 가능하다.
풀 옵션으로 구성된 상도 휴엔하임은 지하 2층~지상 15층의 규모로 25㎡, 22㎡ 평면 타입, 총 298세대로 공급 중이다.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지원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부재 시에도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 냉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과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상 주차장 등을 제공한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보라매점, 용산 아이파크몰, 노량진수산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물론 중앙대부속병원, 여의도성모
모델하우스는 7호선 장승배기역 4번출구 쪽에 개관 중이다.
문의: 02-824-8444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