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7층~지상 20층 1개동 403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21~29㎡로 구성되며 강남역 2호선 및 신분당선을 이용 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10월 준공 후 '호텔식레지던스'로 운영이 될 예정이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는 탄탄한 시공사와 시행사, 다수의 레지던스 운영 경험을 갖춘 운영사를 고용하면서 투자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주변 오피스텔 임대수익 대비 높은 수준의 고정수익과 가동률에 따른 추가 수익을 보장하면서 얼마 남지 않은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남역 인근은 삼성타운과 외국인 바이어 등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객 수요가 높게 형성돼 있는 반면에 이들이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은 한정적이어서 실제로 최근 강남권 레지던스는 높은 가동률을 보이면서 자연스럽게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투자자가 급증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업무를 목적으로 강남역을 찾는 비즈니스 출장객들과 외국인 관광에 강남역 일대 방문이 필수코스가 되면서 비싼 호텔 대신 레지던스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며 “이에 기존 오피스텔을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전향하여 운영해 수익률을 대폭 높이는 곳들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망 상품으로 지목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강남권 레지던스 가운데 비즈니스에 가장 최적화된 곳으로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가 투자자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가 우선 비즈니스 목적의 이용객을 위한 비즈니스센터를 비롯하여 휘트니스, 레스토랑, 비즈니스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고루 배치, 상품 가치를 높였다는 점이다.
또 TV, 전자레인지, 시스템에어컨 등의 기본 옵션은 물론 책상과 의자 등 업무적으로 필요한 품목을 완비하여 주변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구성하였다. 여기에 거주공간과 주방공간, 샤워공간 등 각 구획을 효율적으로 구분했으며, 샤워공간의 경우 세면대, 샤워부스, 양변기 분리 배치를 통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증대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관광차 서울을 찾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강남역 일대 방문이 필수코스가 되면서 레지던스의 이용객들은 점차 늘어날 전망이여서 현재 강남역 푸르지오시티 분양사무실에는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실투자금 1억 원 대로 최대 10.8%의 높은 수익률이 예상된다.
더불어 사업주체가 매월 고정적인 금액을 지급하며, 객실가동률에 따라 추가 발생하는 운영수익도 투자자들에게 배당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방문과 상담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세입자 유치나 임대료 미지급에 따른 운영 리스크가 전혀 없다는 점도 한몫 했다.
특히‘연 10일 무료 이용’의 특전도 제공, 해외
현재 회사보유분을 공급 중이라 발 빠른 움직임이 요구되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688-677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