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지구 아파트, 일산 위시티 블루밍이 1차분 완판, 마지막 2차분 선착순 할인 분양 중이다. 파격적인 혜택이 있다는 소식에 일산 아파트 분양을 고려하던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거기에 최근 LTV, DTI 규제까지 완화되면서 주변시세가 들썩거리며, 신분당선 연장 추진 만으로도 인근 주변 시세가 상승하고 있다.
서울에서 자가용으로 30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한 일산 식사동의 위시티블루밍이 지난 한달 전 CJ홈쇼핑 에 방영된 후 선착순 물량을 전량 매진시킨 단지로 유명하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분양사무실 관계자는 “GTX 추진발표 이후 내방문객이 몇배 늘었다“며 “일산 위시티는 일산 속 강남이라고 불리고 있는 곳으로 단연 일산지역에서는 최고이며 입주한 연예인들도 600명 이상 거주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130㎡부터 156㎡, 181㎡, 190㎡, 206㎡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춘 7,225세대 아파트다. 현재 잔여분을 대상으로 평형대에 따라 원분양가 대비 25~30%의 할인 분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내 집 장만을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의 조건이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단지 주변에는 고양 국제고등학교, 동국대 바이오메디 캠퍼스, 동국대 일산 병원, 원중초등학교, 양일초등학교, 양일중학교, 저현고등학교 등 여러 학교들이 위치해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가 동국대를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대학으로 선정, 과학교육영재원도 곧 그 문을 열 예정에 있어 교육 인프라는 더욱 높아질 전망.
교통 또한 편리하다. 일산 IC, 고양 IC, 제 2 자유로, 경의선 복선전철,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마두역, 원당역, M 버스(광역급행버스) 등이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셔틀버스 이용도 가능하며, 여기에 신분당선 '동국대학병원(가칭)역'이 단지와 연결될 가능성도 커 서울로의 접근성은 물론, 출퇴근에도 큰 무리가 없다.
여기에 2.1km의 산책로와 2200여 그루의 소나무, 또 2011년 살기좋은 아파트로 선정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는 입주민들의 만족도까지 그 주변 환경 또한 쾌적하다.
일산위시티블루밍은 가격할인 외에도 풀옵션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기본 4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월풀욕조, 곡물냉장고, 음식물 처리기, 정수기, 신발 건조기, 개인금고, 발코니확장 등)을 100%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 사용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클래식한 공간까지도 연출하고 있다.
단지를 감싸고 흐르는 마스강변이나 뉴욕 센트럴파크 유명 조각가 톰오터너스 등 국내외 유명 미술가들의 작품들 100여점은 입주민들의 자부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더불어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컬러설정, 단지 내 공부방, 카페, 자가진단센터, 호텔급 수준의 게스트룸 등 입주자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다양하면서도 세세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 97%가 주거환경에 만족하고,
일산 위시티 블루밍 마지막 분양 할인 중이며, 일산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번호 1599-2909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