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부동산 전세 시장은 시간이 갈수록 전세금이 79주째 올라가고 있다. 전세금이 연일 상승하고 있어 내려갈 기미가 보이지 않아 세입자들의 고민은 점점 더 높아 지고 있다. 낮은 금리 등으로 월세도 동반 상승 하고 있는 추세다.
전국적으로 이사철 신학기 봄 부동산 시장이 개장하고 정부의 부동산활성화 정책 등 전반적인 주택시장의 흐름이 풀려가는 시점에서 전세 세입자들은 전세보다는 신규입주 아파트로 눈을 돌리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할인 분양혜택으로, 기존 계약자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있는 아파트가 문의자들로부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바로 일산 식사지구에 위치한 ‘위시티 블루밍 아파트’가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모든 주변 환경이 아주 잘 갖춰진 대단지 명품 아파트이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조경과 학군이 아주 좋기로 소문난 명품 단지이다. 지상에 차가 전혀 다닐수 없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고, 단지내 조경은 대한민국 최고를 자랑한다.
7,200여세대로 (구)39평, 47평형 54평형 55평형, 57평형 62평형 등 평수 규모를 다양하게 설계하여 입주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이미 입주가 90% 이상 되어있다. 또한, 신분당선 고양연장 추진으로 일산 위시티 블루밍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고양시는 지난 7일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신분당선 고양 연장 기초 타당성조사’ 중간 용역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용역은 지난해 11월 식사지구 입주민을 중심으로 한 ‘신분당선 동국대병원역 유치위원회’를 구성해 2만 5,000명의 서명을 받아 최성 고양시장에게 청원한 데 따른 것이다.
식사지구에 동국대병원 역이 확정될 경우 기존 구축된 교육 및 환경인프라에 이어 교통인프라까지 완비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동국대병원 및 동국대 일산 캠퍼스가 자리 잡고 있으며, 고양국제고등학교를 비롯 초·중학교가 자리잡고 있어서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특화 단지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기존의 김포한강신도시의 한라비발디, 대림 e편한세상의 할인 조건보다 좋으며, 최근 분양 중인 한강 센트럴 자이 인근 분양아파트인 일산 요진와이시티, 일산아이파크, 일산신동아파밀리에, 파주롯데캐슬 등 인접한 지역의 명품아파트와 비교해도 품질과 투자가치면에서 일산 위시티 블
현재 입주 아파트이므로 원하는 세대를 직접보고 계약할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에서 방문 예약접수 및 상담도 가능 하다. 방문 예약접수 시 사은품도 증정 한다고 한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분양 홍보관 1661-027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