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는 여름 휴가 동안 해외로 개별 자유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렌터카 할인과 프라이스리스 홍콩(Priceless Hong Kong), 싱가포르 대 세일(The Great Singapore Sale)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마스타카드 온라인 쇼핑 조사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 시 호텔(US$275)과 항공(US$275) 분야에서 가장 큰 금액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2013년 12월에 발표한 '해외여행 트렌드 전망 보고서'에서도 해외 여행객 중 개별자유여행(39.9%)을 다녀온 응답자가 패키지 여행(38.4%)을 다녀온 응답자를 앞선 것으로 조사됐다.
이처럼 해외 여행 트렌드가 개별자유여행으로 이동함에 따라 마스타카드는 전세계 호텔과 렌터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올해 말까지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Hotels.com)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Hertz 렌터카 예약 시 최대 10% 할인, Hertz 골드 플러스 리워드 우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프라이스리스 홍콩을 선보인다. 프라이스리스 홍콩은 아시아의 엔터테인먼트 허브이자 인기 관광지인 홍콩에서 마스타카드 고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