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피스가 어학연수와 골프 여행 관광지로 거물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필리핀 클락에 현대식 워터파크리조트를 건설하고 있으며 곧 개장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필리핀 클락은 필리핀 경제자유구역으로, 대통령 직속 자치구로 관리되고 있는 가장 안전한 도시다. 관광객과 현지 거주자를 제외한 외부인은 철저히 출입이 제한되고 24시간 경비 시스템이 가동되는 등 최상의 치안이 확보된 지역이다.
또 한인타운이 도시 인근에 위치해 있고 개인 및 종합병원, 경찰서, 소방서, 기타 기반시설 등도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편의성이 높다.
인천국제공항-클락국제공항에 개설된 직항 운항편도 클락 여행의 매력적인 요소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이면 클락국제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주변에는 피나투보 화산과 푸닝 온천, 유명한 고급 골프장이 있어 워터파크를 즐긴 후 다양한 관광투어가 가능하다.
엘피스의 워터파크리조트는 대지면적 129,133㎡의 부지에 최신놀이기구가 있는 워터파크와 5성급 호텔 수준의 리조트, 공연장, 클럽하우스, 마켓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향후 유망한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시행사인 (주)엘피스는 수익보장확약서를 발행해 주고 있으며 투자방법은 정해진 소액의 투자금을 (주)엘피스 계좌로 입금하면 된다. 계약즉시 월 35만원의 수익
(주)앨피스 워터파크리조트 투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565-9181)로 문의할 수 있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