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산단 중 하나인 천안 삼성산단(삼성SDI 등 )인근 백석동 888번지에 5월 25일 천안베스트빌이 신규 모델하우스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천안베스트빌은 풍부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자산관리전문회사에서 2년간 책임임대보장제를 실시한다. 전세대 투룸구조로 형성되어 있어 백석동은 투룸의 경우 공실이 없을뿐 아니라 책임임대보장제로 인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책임임대보장제는 2년간 분양타입에 따라 55 ~ 75만원까지 보장을 하여주며, 실제 수익률은 12%이상 보장 되어진다.
천안 베스트빌의 특장점을 보면 신청사 이전 및 대규모 체육시설 및 택지지구 중심에 형성된 상업지역이다보니 생활편의 시설이 실제 거주자 중심으로 이뤄져 주거지로서 향후에도 천안의 중심으로 자리 잡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천안의 서쪽으로 계속 개발이 집중되어지고 있는 상황이라 투자수익과 인근지역 부동산 시세 상승에 따른 시세차익도 노려볼만큼 매력적인 투자상품이다.
천안 베스트빌의 특징으로 천안 지역 내에서는 동일 평형대 최초 투룸, 드레스룸, 분리형 거실 등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였으며, 전세대 친환경 고수명 LED전등 설치, 46인치 삼성 L
전세대 3.3㎡당 600만원대에 분양을 하고 있으며, 두정동보다는 3.3㎡당 100 ~ 150만원 저렴하여 실속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을것으로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신부동 388-5번지에 있다. (분양문의 1544-5055)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