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는 올해 1분기에 매출액 236억원, 영업이익 22억원, 당기순이익 16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80%, 51% 상승한 수치다.
키플링과 이스트팩 브랜드로 구성된 패션부문은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주문제작 상품인 SMU(Special Make Up)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 호조와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확대로 매출 성장을 견인했으며, IT부문은 신분당선 연장선 및 9호선 2.3단계 열차무선통신시스템 프로젝트와 경찰청 TRS 무선통신솔루션으로 안정적 매출을 확보했다.
또한 올해 3월 인수를 완료 한 바이오제약서비스업을 영위하는 ㈜드림씨아이에스는 2분기부터 손익이 연결로 반영됨에 따라 리노스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했다.
노학영 리노스 대표이사는 "안정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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