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도가 높은 △29㎡ △38㎡ △49㎡ △59㎡로 구성된 ‘송파아이파크’는 내 집 앞에 만여평의 정원 같은 공원과 단지 앞에는 E-마트, NC 백화점, 현대 백화점 아울렛(9월입점예정), 킴스클럽, CGV등은 물론 지하철, 관공서, 은행 등의 생활 편의시설을 갖췄다.
형태는 오피스텔이지만 현대 산업개발만의 최고의 시설과 시공으로 만들어져 아파트보다 고급스러운 송파구 최고의 소형주택으로 생각하면 된다.
실제로 아직 완공되지 않는 송파 문정지구에 얼마나 임대 수요자가 있을까?
많은 사람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미 작년에 입주가 끝난 한화 오벨리스크와 대우푸르지오씨티를 보면, 1년이 지난 지금 전세대가 공실 하나 없을 뿐만 아니라 임대료도 대폭 상승하고 웃돈도 많이 붙어있지만 대기수요가 줄을 잇고 있다.
그만큼 살기 좋은 환경과 교통, 편의시설 등이 잘 형성돼 있는 것을 방증한다.
문정지구는 KTX 수서역과 법조단지를 포함한 행정과 관공서 수많은 대기업 등이 대거 이동할 곳으로 향후 25만 명이 수용 되는 곳이다.
여기에 현장사거리 코너에 위례·신사선 전철노선 센트럴파크역(가칭)이 개통될 예정으로 위례역에서 신사역까지 운행하며, 강남의 핵심지하철인 2·3·7·9호선을 10분 이내에 환승할 수 있는 핵심지하철라인이다.
잠실의 중심부로 급부상 중이며, 주거와 업무, 문화, 레저 등 모든 곳이 다 갖춰져 있는 자급자족 신도시로서 추후 미래가치가 대단한 곳이다.
문정지구 ‘송파아이파크’는 현대산업개발만의 최고의 시공사답게 우리나라 최초로 전 세대에 테라스를 설치하며 최고의 주거공간을 만들었다. 실질적으로 현장 주변의 오피스텔 일부 세대에 테라스를 설치했는데, 이는 같은 면적임에도 다른 오피스텔보다 월 임대료가 훨씬 높은데도 불구하고 인기가 가장 많다.
서비스 공간이 많다는 점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기존 오피스텔은 수납공간이 적은 것이 가장 큰 단점이었지만 ‘송파 아이파크’는 붙박이장 이외에
이처럼 ‘송파 아이파크’는 최고의 입지와 생활환경 편의시설, 현대산업개발의 최고의 시공으로 강남의 마지막 개발지구인 문정지구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미래가치와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문의) 02 3012-9031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