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15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제1기 고객패널인 'KB호민관'발대식을 개최했다.
3월 17일부터 2주간 진행된 KB호민관 모집에는 230명이 넘는 고객이 지원해 최종 10명의 고객이 KB호민관으로 선발됐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은 10월 중순까지 6개월간 은행의 상품, 서비스, 제도, 프로세스 등을 직접 체험하고 고객
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의 활동을 통해 조직 내 고객중심 사고가 내재화되고 고객이 직접 경영에 참여하는 장이 마련됐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담아 스토리가 있는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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